미스트롯 윤태화, 유튜브 채널 윤태화 TV서 살사와 아크로바틱

 

[제이앤엠뉴스] 윤태화가 지난 14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 윤태화 TV에서 앞으로 방송과 콘서트에서 보여주고자 살사댄스 무대 비하인드 영상과 아크로바틱 연습 과정을 업로드했다.

 

이 영상 속에서는 항상 새로운 것을 보여줘야 하는 아티스트의 숙명과 함께 힘들고 낯선 부분에 대한 두려움을 윤태화 몸소 보여주고 있다.

 

특히 콘텐츠는 피디 시점에서 관찰한 윤태화의 모습들이 담겨있는데, 단호한 살사 선생님 큐민의 리드를 잘 따라 열심히 하는 모습들이 귀엽기도 하고 선한 이미지로 그려지고 있다.

 

미스트롯2나 트로트 예능 같은 곳에서 그려지는 모습들과 다르게 윤태화가 가지고 있는 내면의 순수한 모습을 피디가 잘 그려내고 있으며 마지막에 방송과 행사 무대에서 선보이는 카리스마 있는 윤태화의 모습을 보여주며 노력하는 모습이 있기에 멋진 무대가 가능하다는 내용을 내포하고 있다.

 

이렇게 트로트 가수 채널에서 유튜브가 활성화 되기 쉽지 않은데, 평소 아이디어가 많고 콘텐츠 제작에 열심히 참여하는 윤태화여서 가능하다라고 피디가 전했다.

 

또한, 윤태화 티비는 '복즙아가씨: 시장플렉스', 다이어트 컨텐츠, 브이로그, 잉간극장, 쉬는 날에 어머니를 찾아가 목욕탕에 같이가는 등 다양한 형식으로 콘텐츠 활동에 열심히 매진중이다.

 

최근 윤태화는 오는 25일 자작곡 안아봐요를 발표한다. 이번 자작곡 안아봐요는 윤태화의 어린시절을 회고한 작품으로 철없던 시절 외면하고 간과했던 미안한 그 순간 순간으로 돌아가 그리운 마음을 담아 달려가 안아본다는 내용이다.
한편, 왈츠 리듬에 사극풍의 편곡과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절제된 듯하면서도 폭발적인 감정표현을 윤태화의보컬로 잘 표현하였으며, 후반부로 갈 수록 화려해지는 스트링 편곡과 모둠북으로 가수의 점차 고조되는 감정과 멜로디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편곡이 특징이다.

 

곡은 오는 25일 12시에 발매 예정이다.

 

팬들이 자신을 바라보는 모습을 보고 꿀 떨어진다고 표현한 '꿀단지', 벚꽃 필 때 듣기 좋은 '밤 벚꽃나무 옆 당신', 돌아가신 할머니를 그리며 쓴 '밥상' 등 자작곡 등의 기존곡이 발매되어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앨범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