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YOU Play가 모바일 게임 MMORPG ‘요신: 구미호뎐’의 반주년 기념 이벤트를 정식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JUYOU Play는 이벤트가 정식 오픈되면 게임 내 이벤트도 시작할 계획으로, 게임 내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150%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로그인을 해도 조커 보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왕자의 힘을 빌려, 정상에 오를 수 있도록 일품 왕자를 내놓을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일품 왕자를 획득할 기회가 있다. 왕좌를 활성화하면 속성을 향상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도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푸짐한 보상뿐만 아니라 일품 아이템,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참여는 공식 카페를 통해 할 수 있고, 이벤트 페이지 안내는 공식 카페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JUYOU Play는 4월 1일부터 5일까지 조커 테마를 론칭하고, 게임 내 새로운 이벤트인 행운 보상 풀을 오픈한다. 이 이벤트는 무제한 금화 풀로 참여 시 풀 내에서 많은 금화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번 테마의 전속 외형, 트랜디한 조커 세트 장비 크레이지 팀, 전속 최상의 탈 것, 환영 모터 사이클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테마를 활성화하면 초과액 속성을 증가할 수 있다.
JUYOU Play는 크레이지 팀에 가입하면 유저들에게 더 많은 보상을 주기 때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이앤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호 기자 (ljg9706@naver.com)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phantom6019@gmail.com
문의 ▶ 0507-1374-4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