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중가요 영화 초혼, 다시 부르는 노래 OST 전격 공개

민중가요 영화 초혼, 다시 부르는 노래 OST 전격 공개

 

제이앤엠뉴스 |  민중가요 영화 초혼, 다시 부르는 노래 OST 전격 공개

 

제이앤엠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지호)가 금일 19일 18시 영화 '초혼, 다시 부르는 노래' OST를 공개한다.

영화 ‘초혼’은 358만 관객을 동원한 ‘귀향’, ‘광대: 소리꾼’을 연출한 조정래 감독의 5년 만의 신작으로, 1992년 삼형공업 노동자들의 생존권을 위한 파업 현장에서 그들과 함께 뜨거운 함성을 외쳤던 노래패 들꽃소리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감동 드라마다. 

영화에는 고(故) 이내창, 이철규, 김귀정 열사와 고(故) 김경호 위원장 등 민주화 운동과 노동운동의 상징적인 인물들을 되살려 90년대부터 지금까지 이어지는 대학생들과 노동자들의 연대를 보여준다.

또한, 실력파 배우 박철민, 김동완, 심형탁 등과 김정연, 윤동원 등 신예 배우들이 합세해 시너지를 더하고 있다. 

 

밴드 하이브로의 멤버 배상재 PD가 총 음악감독으로 함께해 프로듀싱을 하여 ‘사계’, ‘오월의 노래’, ‘그날이 오면’, ‘동지가' 등 그 시절부터 지금까지 많은 이들의 목소리로 이어지는 11곡의 민중가요와 여기에 영화만을 위한 오리지널 곡인 ‘들꽃처럼’, 싱어게인 출신 가수 정홍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꿈꾸는 고래’ 2곡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다.

대학생들과 노동자가 함께한 민주 운동을 노래패 들꽃소리의 감동적인 노래로 전 세대 관객들의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낸 ‘초혼, 다시 부르는 노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금일 19일 18시부터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서비스가 시작된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구성으로 시대의 상황에 공감대를 충분히 끌어낸다”며, “작금의 시대에 꼭 봐야 할 영화로, 가족과 주변에 표를 사서라도 권해야 될 영화”라고 전했다.

 

 

 

-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 바로가기 -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유튜브 ​​​애플​​ 스포티파이 라인뮤직

 

J&M Entertainment

(글로벌 음악컨텐츠 기획 배급사)

www.jnment.com​

​​​​​​​​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앨범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