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엠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0일 기타리스트 김지호의 두번째 싱글앨범 M.A.E.S.T.R.O를 공개했다.

[제이앤엠뉴스] 첫 번째 싱글앨범 ‘WILD CARD’ 이후
약 2년 만에 돌아온 신곡 ‘M.A.E.S.T.R.O’ 가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낸다.
김지호의 ‘M.A.E.S.T.R.O’ 곡은 화려한 핑거스타일 테크닉과 ‘Spread’ 한 느낌의 팝적인 비트사운드가 함께 어우러진 뉴에이지 장르로, 트로피컬 한 느낌의 빠른 연주와 함께 덧붙여진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곡이다

제이앤엠엔터테인먼트는, 핑거 기타리스트 김지호가 달려온 지난날들의 경험을 발판 삼아
꿈을 향해 달려가고픈 ‘희망’을 이야기하듯 풀어내,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더 힘차게 나아가겠다는 핑거 기타리스트 김지호의 정체성을 표현해낸 곡이다 라고 했다.
‘위대한 음악가’를 뜻하는 마에스트로(Maestro). 그 타이틀은 핑거 기타리스트 김지호가 이루고픈 꿈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그가 지향하는 ‘위대한 음악가’로 성장하기 위한 자질을 의미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곡의 믹싱&마스터링은 김지호의 첫 번째 싱글앨범 ‘WILD CARD’ 를 담당했던 ‘Antoine Dufour’ 가 다시 한번 참여하면서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퀄리티와 더욱 다채로운 사운드를 선보인다
한편, 김지호의 마에스트로는 2022년 8월 10일부터 전세계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