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크로스 신곡 ‘너에게 닿기를‘ 지난 12월 공개 이후 뜨거운 관심!

-  록발라드의 전설 더 크로스 신곡 너에게 닿기를공개

- 크로스 신곡 너에게 닿기를틱톡 누적 조회수 160만뷰 돌파

- 크로스 김혁건 JTBC 리얼라이브를 통해 AI의 도움으로 다시 일어선 모습으로 신곡 공연

 

 

 

[제이앤엠뉴스] 록발라드의 전설, 그룹 더크로스(김혁건,이시하)가 지난 12월 JTBC ‘리:얼라이브’를 통해 콘서트 무대를 선보이며, 신곡 ‘바람의 시‘와 ‘너에게 닿기를‘ 2곡을 공개했다. 더크로스의 복귀는 록발라드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고, 이번 신곡은 불의의 사고를 겪으면서 이별한 연인에게 보컬 김혁건이 전달하고픈 내용을 담아낸 록 넘버라고 전했다.

 

 

더 크로스 데뷔 20주년 프로젝트의 FINALE 곡인 너에게 닿기를

 

실력파 보컬리스트 더원, 테이의 monologue를 편곡한 이기환 등이 프로듀서와 편곡에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으며, 더 크로스 두 멤버가 4개월여 동안 녹음과 수정을 반복해 가며 완성을 시켰고 특히, 이 곡은 JTBC2부작 특집 방송프로그램 Re:Alive(:얼라이브)를 통해 AI와의 합동 공연 무대도 공개해 AI로 부활시킨 20대의 김혁건과 현재의 김혁건이 함께하는 무대는 아름다운 감동을 대중들에게 선사해 많은 사람들의 눈물을 훔쳤다.

 

JTBC 2부작 특집방송 ‘Re:Alive‘ 제작발표회에서 더 크로스 멤버 이시하는 우리의 2023년 한해가 고스란히 녹아있는 곡이란 표현을 했을 정도로 두 멤버가 이 곡에 쏟은 시간과 애정은 상당한 것이어서, 더 크로스 20년간의 역사와 향후의 음악 방향성을 예측할 수 있는 이정표 같은 넘버라고 전했다.

 

너에게 닿기를은 공개와 동시에 멜론 HOT100 차트에서 40위권으로 진입, 틱톡에서 160만 뷰를 기록하는 등 헤이데이, 근황올림픽 등 각종 인터뷰와 방송을 통해 대중들의 열띤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다시 한번 Don’t Cry를 잇는 새로운 더크로스의 노래방 명곡으로 자리 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더 크로스의 20주년 프로젝트 앨범 너에게 닿기를바람의 시‘, ’Don’t Cry (2023)’은 전세계 음원사이트에서 활발히 서비스 중이다.

 

 

5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앨범소식

더보기